본문 바로가기
  • INFO X META
인생 영화 추천 및 리뷰/NETFILX

넷플릭스 고요의 바다 정주행 꼭 확인!

by infoxmeta 2021. 12. 25.
반응형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넷플릭스 오리지널 '고요의 바다'

넷플릭스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에서 오징어게임을 뒤이을 국내드라마가 출시되었다고합니다. 고요의 바다는 지구의 사막화로 물과 식량 부족을 바탕으로 한 드라마이므로, 가까운 미래의 지구에서 임무를 받고 연구를 위해 달로 떠나는 이야기로 시작됩니다.

 

각각 전문가들이 한 팀으로 구성되어서 달탐사에 뛰쳐오릅니다. 그리고 각자 임무를 담당해 24시간 안에 중요한 샘플들을 회수해나가는 것입니다. 그 속에서 우주 탐사 대원들은 우주의 비밀을 파헤쳐나가고, 무궁무진한 일들이 펼쳐지는 한국 SF드라마입니다.

저는 왜 제목이 고요의 바다일지 의문점이 들었습니다.

'고요의 바다'는 달의 표면을 뜻하고, 1969년에 미국의 우주선이 인류최초로 착륙한 곳이기도 합니다. 시간이 갈수록 넷플릭스 오리지널에서 한국도 SF 콘텐츠에 발을 뻗고 있습니다. 한국 SF 흥행 드라마 중 '승리호'가 떠오르네요.

고요의 바다 포스터
고요의 바다

고요의 바다 출연 및 제작

'고요의 바다' 에서 출연하는 배우는 배두나, 공유, 이준, 허성태, 이무생 등 다양한 멋진 배우들이 출연합니다. 각 배우들이 맡은 역할을 소개하자면, 배두나는 우주 생물학자역을 맡고, 공유는 탐사 대장을 맡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출연진들은 최정예 대원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유명 배우 공유와 배두나, 이준이 환상적인 조합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정말 기대가 되네요. 연출은 최향용 감독이 맡았고, 제작은 배우 정우성과 박은교 작가가 함께 맡았다고 합니다.

고요의 바다 출연 및 제작

고요의 바다 세부 내용

고요의 바다가 출시되자마자 소셜네트워크에서는 다양한 감상평들이 나왔는데요. 소재가 매우 흥미롭다는 글들이 매우 많았습니다. 연기는 물론이며, CG 부분에서도 많은 칭찬을 호평을 받았습니다. 

또 다시 K콘텐츠가 전 세계를 활약하지 않을까 싶네요. 저는 '오징어 게임'과 '지옥' 드라마 둘다 정말 재밌게 봤는데 이번에 나온 '고요의 바다'도 정말 재밌게 볼 것 같네요. 

 

고요의 바다는 8부작으로 구성되어 있고, 단편영화입니다. 그에 따라 전개가 느릴 수 있다는 부분을 감안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다음회가 기다려지는 기대감도 그만큼 커질 것 같습니다.

12월 24일에 출시된 오직 넷플릭스 오리지널에서 '고요의 바다'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시즌 1 '고요의 바다'가 많은 인기를 끌고 전 세계적으로 흥행한다면, 시즌 2또 한 출시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상으로 넷플릭스 고요의 바다 정주행 전 꼭 확인해야하는 소개글을 마치겠습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넷플릭스 2022 라인업 총 모음 (필수 체크)

한국 넷플릭스 오리지널에서 '오징어 게임'이 전세계적으로 유명해지고. 다양한 콘텐츠들이 등장하고있습니다. 시즌별로 나눠진 인기있는 드라마도 2022년에 개봉한다고 합니다. '종이의 집'이

rhksgus2109.tistory.com

 

반응형

댓글